계약서

상업임대계약서

사업 임대로 알려진 상업 임대 계약은 임대인/재산관리자와 사업체 간의 계약으로, 상업적 임차 조건을 명시하여 임차인이 사업 수행 목적으로 임대인으로부터 임대 공간을 임대하는 계약입니다.

사업용 세입자에게 상업용 부동산을 임대 할 때마다 서면 상 상업 임대 계약서를 사용하여 임대 기간을 명시해야 합니다. 상업 임대는 임대주와 임차인의 의무를 열거하여 당사자간에 오해 또는 모호함이 없도록 해야합니다.

계약 조건은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고객님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검토하고 초안을 작성해야합니다. 고객님이 임대주이든 세입자이든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합의를 도출해 드리겠습니다.

상업 재산의 종류

이 상업 임대 계약은 사무실 공간, 산업시설, 또는 창고, 소매점, 또는 식당, 호텔 또는 의료건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상업 임대 계약서 작성하기

상업용 임대 계약은 주거용 임대 계약과는 조금 다른데, 특히 부동산이 사업 활동에 사용된다는 점 입니다.

다음은 상업 임대 계약서를 만들 때 유의해야 할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.

부동산 세입자의 용도 허가: 사업 임대차 계약서에는 임대주의 동의에 따라 세입자가 건물에서 어떤 유형의 사업을 할 수 있는지 명시해야 합니다. 임대주는 둘 이상의 세입자가 있는 경우, 건물의 해당 업종 (예: 회계사무실)에 대한 배타적 권리를 부여하거나 부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 세입자가 수행하는 사업 유형의 변경은 임대주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.

임대 기간: 고객님의 상업 임대 계약에서 사용할수 있는 다양한 임대 조건이 있습니다.

• 고정 된 종료 날짜 : 고정 된 종료 날짜는 임대가 끝나는 특정 날짜를 나열합니다.
  • 고정 된 주 / 월 / 년 : 고정 된 주 / 월 / 년은 임대가 계속 될 특정 기간을 지정합니다. 지정된 날짜에 종료되며, 임대주은 양 당사자가 동의하지 않는 한 임대 기간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.
  • 정기 / 자동 갱신 :주기적인 임대 기간은 당사자 중 한 사람이 통지하고 임대를 종료 할 때까지 매주 / 월 / 년으로 무기한으로 자동 갱신됩니다.

임대료, 운영비, 유틸리티 요금 (전기, 가스, 수도) : 임대주는 임대료가 얼마인지, 임대연체료를 부가할지,   보증금액을 명시할지, 임대료에 유틸리티/운영비를 포함할지, 세입자가 부분적으로 지불할지 고려해야 합니다.

세금: 임대주는 세입자에게 재산세의 일부를 청구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.

보험: 임대주는 세입자의 가재보험이나, 임대 건물 및 재산에 대한 상해 보험을 누가 어떻게 커버할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.

차가개량 / 동산: 세입자가 부동산을 개량할 수 있는지, 그리고 임대주가 개선해야 하는지, 동산 (고정되지 않은 가구, 커튼 등)을 임대주가 제공하는지, 세입자가 제공하는지에 대한 여부도 포함됩니다.

기타: 임대주는 세입자의 불이행, 전차 및 배정 조건, 기타 허가 (애완동물 등), 주차, 변호사 비용, 갱신 옵션 등을 포함한 임대에 대한 추가 고려 사항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